한국식품마이스터고,
한국식품마이스터고,
  • 부여방송
  • 승인 2018.07.2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하계 외국어 및 직업기초능력 향상 캠프 운영

한국식품마이스터고(교장 이병대)는 지난 19일(목)부터 23일(월)까지 4박 5일 동안 전교생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하계 외국어 및 직업기초능력 향상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2018 하계캠프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회화능력과 직업기초능력을 향상시켜 자신감을 가지고 글로벌 식품산업 취업 현장에 도전하는 동기를 부여하고, 토익 브릿지 시험에 응시하여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했다.

캠프 일정은 영어, 중국어 원어민 강사와 외부인사 초청 특강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외국어 캠프 마지막 날은 전교생이 학급별로 준비한 외국어 구연 연극 및 영어퀴즈게임과 영어, 중국어 노래자랑 등 캠프 기간 동안 갈고 닦은 외국어 실력을 뽐내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캠프를 마친 한국식품마이스터고 2학년 김태경(남) 학생은 “4박 5일간의 외국어캠프 일정이 빡빡하여 힘들었지만 외국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해서 탄탄한 외국어 실력을 갖춘 글로벌 영 마이스터가 되겠다.”고 캠프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병대 교장은“여러 해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된 방학 캠프를 통해 학생들의 글로벌 의사소통능력 향상은 물론 현장 적응력을 높이는 직업기초능력의 기반이 강화되어 학생들의 취업의 눈길이 널리 해외로까지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